세종대학교의 오늘이 더 큰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Sejong University One Stop Service Center
STEP 01
온라인 지원
STEP 02
서류 심사
STEP 03
면접
STEP 04
합격자 발표
STEP 05
고지서 제공
STEP 06
등록금 납부
STEP 07
입학허가서
발급
STEP 08
학기 시작
구분 | 일정 | 비고 | |
1차 | 2차 | ||
1. 온라인 원서접수 및 서류 제출 |
25.03.06.(목) ~ 25.03.27.(목) 17:00 |
25.04.22.(화) ~ 25.05.13.(화) 17:00 |
|
2. 학과별 심사 | 25.04.14.(월) ~ 04.16.(수) | 25.06.09.(월) ~ 06.11.(수) |
|
3. 합격자 발표 및 합격자 안내문 배포 |
25.05.07.(수) 17:00 예정 |
25.06.26.(목) 17:00 예정 |
|
4. 등록금 납부 |
25.05.07.(수) ~ 25.05.14.(수) 16:30 |
25.06.26.(목) ~ 25.07.03.(목) 16:30 |
|
5. 표준입학허가서 발급 |
25.07.11.(금)부터 순차 발송 |
25.07.21.(월)부터 순차 발송 |
|
※상기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원스탑서비스센터 홈페이지(https://sos.sejong.ac.kr)에 공지합니다.
※모든 일정은 한국시간(KST) 기준입니다.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국외 체류 중인 외국인 학생이 비자발급 등의 이유로 발생하는 이후 문제는 전적으로 본인이 책임져야 함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종대 목표반 학생은 2차전형에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주소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