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세종대학교 원스탑지원센터

세종대학교의 오늘이 더 큰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Sejong University One Stop Service Center

경영전문대학원 입학안내

입학절차

  • STEP 01

    온라인 지원

  • STEP 02

    서류 심사

  • STEP 03

    면접

  • STEP 04

    합격자 발표

  • STEP 05

    송장 제공

  • STEP 06

    등록금 납부

  • STEP 07

    입학허가서
    발급

  • STEP 08

    학기 시작

입학 일정

구분 일정 비고
1차 2차

  1. 온라인 원서접수 

      및 서류 제출

25.03.06.(목) 10:00

~ 25.03.27.(목) 17:00

25.04.22.(화) 10:00

~ 25.05.13.(화) 17:00

  • 인터넷 접수: 세종대 원스탑서비스센터 홈페이지(https://sos.sejong.ac.kr)
    [2025학년도 가을학기 경영전문대학원 정원 외 외국인 입학전형 원서 접수] 배너 참조
  • 서류를 제출하기 전에 반드시 인터넷 원서접수를 완료하고, 제출서류 일체를
    반드시 정해진 기간 내에 세종대학교 원스탑서비스센터로 우편 및 방문 제출해야 합니다.
  • 온라인 스캔 파일(PDF) 등 기타 형식으로 제출 불가합니다.
  • 입학 시기: 2025년 9월 1일(월)
  2. 학과별 심사   25.04.14.(월) ~ 04.16.(수)       25.06.09.(월) ~ 06.11.(수)    
  • 학과 사정에 따라 면접 진행 가능합니다. 

  3. 합격자 발표 및

     합격자 안내문 배포

25.05.07.(수)

17:00 예정

25.06.26.(목)

17:00 예정

  • 합격자 발표 확인:
    세종대 원스탑서비스센터 홈페이지(https://sos.sejong.ac.kr)
    [2025학년도 가을학기 경영전문대학원 정원 외 외국인 입학전형 원서 접수] 배너 참조
  • 합격자는 필히 합격자 안내문 내용을 숙지하여 입학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납부

25.05.07.(수)

~ 25.05.14.(수) 16:30

25.06.26.(목)

~ 25.07.03.(목) 16:30

  • 신입생 등록기간 내에 입학금 및 수업료 전액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별도의 통보 없이 입학이 취소됩니다.
  • 납부 기간 동안에 해외송금증을 제출해도
  • 납부 마감일까지 금액이 도착하지 않으면 미등록 처리 됩니다.
  5. 표준입학허가서 발급    

25.07.11.(금)부터

순차 발송

25.07.21.(월)부터

순차 발송

  • 미리 발급 가능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 미리 갱신된 여권 정보 등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원스탑서비스센터 홈페이지(https://sos.sejong.ac.kr)에 공지합니다
※모든 일정은 한국시간(KST) 기준입니다.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국외 체류 중인 외국인 학생이 비자발급 등의 이유로 발생하는 이후 문제는 전적으로 본인이 책임져야 함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안내

  • 담당부서 주소

    (05006)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209호 원스탑서비스센터(입학팀)
  • 연락처

    • 02-3408-3973
    • intadmission@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