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세종대학교 원스탑지원센터

세종대학교의 오늘이 더 큰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Sejong University One Stop Service Center

특수대학원 입학안내

입학절차

  • STEP 01

    온라인 지원

  • STEP 02

    서류 심사

  • STEP 03

    면접

  • STEP 04

    합격자 발표

  • STEP 05

    송장 제공

  • STEP 06

    등록금 납부

  • STEP 07

    입학허가서
    발급

  • STEP 08

    학기 시작

입학 일정

단계 일정 비고
1차시 2차시 3차시

1. 온라인 지원 및

서류 제출

24.03.05.(화) 10:00 ~ 03.18.(월)
17:00(KST) 까지

☞지원하러 가기

24.04.25.(목) 10:00 ~ 05.09.(목)
17:00(KST) 까지
24.06.13.(목) 10:00 ~ 06.20.(목)
17:00(KST) 까지
  • 인터넷 접수: 세종대 원스탑서비스센터 홈페이지 https://sos.sejong.ac.kr/
  • 제출 서류는 반드시 정해진 기한까지 세종대학교 원스탑서비스센터(입학팀)에 도착해야 합니다. 기한 후 서류 제출은 자동으로 접수 취소합니다.
  • 서류를 제출하기 전에 반드시 인터넷 접수(전형료 납부 포함)를 완료해야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사유 불문, 반환되지 않습니다.
  • 필요 시, 사전 온라인 면접 심사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학과별 전형 24.04.12.(금) ~ 04.16.(화) 24.06.10.(월) ~ 06.12.(수) 24.07.09.(화) ~ 07.11.(목)
  • 심사 내용은 합격, 불합격 외 공개되지 않습니다.
  • 발표확인: sos.sejong.ac.kr -> 로그인 후 확인 

3. 합격자 발표 

24.05.02.(목) 17:00(KST) 예정 24.06.28.(금) 17:00(KST) 예정 24.07.22.(월) 17:00(KST) 예정
4. 등록금 납부 24.05.07.(화) ~ 05.14.(화)
16:30(KST) 예정
24.07.01.(월) ~ 07.05.(금)
16:30(KST) 예정
24.07.22.(월) ~ 07.25.(목)
16:30(KST) 예정
  • 세종대에서 납부 사실이 각 차수 등록금 납부 마지막일까지 확인되어야 합니다.
  • 납부 기간 동안에 해외송금증을 제출해도 각 차수 등록금 납부 마지막까지 금액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미등록 처리 됩니다.
5. 표준입학허가서

발급

24.07.16.(화)부터 순차적 발송 24.07.16.(화)부터 순차적 발송 24.08.02.(금)부터 순차적 발송
  • 미리 발급 가능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 미리 갱신된 여권 정보 등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교 홈페이지(http://www.sejong.ac.kr)에 공지합니다.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국외 체류 중인 외국인 학생이 비자발급 등의 이유로 발생하는 이후 문제는 전적으로 본인이 책임져야 함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안내

  • 담당부서 주소

    (05006)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209호 원스탑서비스센터(입학팀)
  • 연락처

    • 02-3408-3973
    • intadmission@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