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세종대학교 원스탑지원센터

세종대학교의 오늘이 더 큰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Sejong University One Stop Service Center

입학안내

입학절차

  • STEP 01

    온라인 지원

  • STEP 02

    서류 심사

  • STEP 03

    면접

  • STEP 04

    합격자 발표

  • STEP 05

    송장 제공

  • STEP 06

    등록금 납부

  • STEP 07

    입학허가서
    발급

  • STEP 08

    학기 시작

입학 일정

단계 일정 비고
1. 온라인 지원

-

지원하기

  • 온라인접수 이전에 하기 일정을 확인 바라며, 국가별 담당자와 일정을 확인 후 지원 바랍니다.
  • 정규과정 학사일정 : https://ili.sejong.ac.kr/contents/ili/cor/semesterschedule.html
  • 등록마감일은 원칙적으로 개강 1개월 전까지나, 늦은 지원을 할 경우 행정실(+82-2-3408-4052~3)로 연락 바랍니다.
2. 서류 심사 -
  • 온라인지원서 최종제출 후 서류검토가 시작됩니다. 
  • 이른 지원(지원 학기 개강일 기준 4개월 이상 일찍 지원할 경우)은 해당학기 개강 2~3개월 전부터 서류검토가 시작됩니다.
  • 보완이 필요한 서류의 경우 이메일 혹은 전화로 통보하오니, 주기적인 확인 바랍니다.
3. 인터뷰 -
  • 인터뷰가 필요할 경우 지원서 내 이메일 및 전화번호로 이메일 요청이 갈 것이며, 약 10~15분간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지원언어 : 한국어 / 영어 / 중국어 / 베트남어 / 일본어 / 러시아어
4. 표준입학허가서 발급 -

 - 

5. 고지서 수령 및 원본 서류 제출  -
  • 반드시 지원자 본인의 명의로 입금 바랍니다
  • 원본서류는 반드시 세종대학교 국제교육원 행정실(서울 광진구 능동로 195-16 세종대학교 김원관 2층 행정실)로 제출 바랍니다
  • 비자 관련 서류는 등록금 납입 및 원본서류 수령 이후에 제공됩니다
6. 비자서류 발급 -
  • 각 국가별 대사관과 확인하여 비자 발급까지 소요시간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국제교육원에서 제공하는 비자서류를 지참하여 대사관에서 학생비자(D-4-1) 신청 바랍니다
7. 학기 시작 -
  • 입국 시 항공편 정보를 반드시 홈페이지에 입력 바랍니다
  • 학기 시작 전 반편성 시험을 반드시 응시 바랍니다
  • 단, 1급부터 시작을 희망하는 경우 국제교육원에 소식을 공유하고 미응시

※ 전형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홈페이지(ili.sejong.ac.kr)에 공지함.
※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미비한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비자 거절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연락처 안내

  • 담당부서 주소

    (05006)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209호 국제교육원
  • 연락처

    • 02-3408-3973
    • intadmission@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