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세종대학교 원스탑지원센터

세종대학교의 오늘이 더 큰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Sejong University One Stop Service Center

입학안내

입학절차

  • STEP 01

    온라인 지원

  • STEP 02

    서류 심사

  • STEP 03

    (해당되는 경우)
    면접

  • STEP 04

    합격자 발표

  • STEP 05

    고지서 제공

  • STEP 06

    등록금 납부

  • STEP 07

    입학허가서
    발급

  • STEP 08

    학기 시작

입학 일정

단계 일정 비고
1차시 2차시

1. 온라인 지원 및

서류 제출

25.03.06.(목) 10:00 ~ 03.27.(목)
17:00 까지

25.04.22.(화) 10:00 ~ 05.13.(화)
17:00 까지
  • 인터넷 접수: 세종대 원스탑서비스센터 홈페이지 https://sos.sejong.ac.kr/
  • 제출 서류는 반드시 정해진 기한까지 세종대학교 원스탑서비스센터(입학팀)에 도착해야 합니다. 기한 후 서류 제출은 자동으로 접수 취소합니다.
  • 서류를 제출하기 전에 반드시 인터넷 접수(전형료 납부 포함)를 완료해야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사유 불문, 반환되지 않습니다.
  • 필요 시, 사전 온라인 면접 심사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학과별 심사 25.04.14.(월) ~ 04.16.(수) 25.06.09.(월) ~ 06.11.(수)
  • 심사 내용은 합격, 불합격 외 공개되지 않습니다.
  • 발표확인: sos.sejong.ac.kr -> 로그인 후 확인 
  • 합격자는 필히 합격자 안내문 내용 숙지하여 입학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3. 합격자 발표 및

합격자 안내문 배포

25.05.07.(수)

17:00 예정

25.06.26.(목)

17:00 예정

4. 등록금 납부 25.05.07.(수) ~ 05.14.(수)
16:30 까지
25.06.26.(목) ~ 07.03.(목)
16:30 까지
  • 세종대에서 납부 사실이 각 차수 등록금 납부 마지막일까지 확인되어야 합니다.
  • 납부 기간 동안에 해외송금증을 제출해도 각 차수 등록금 납부 마지막까지 금액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미등록 처리 됩니다.
5. 표준입학허가서 발급 25.07.11.(금)부터 순차적 발송 25.07.21.(월)부터 순차적 발송
  • 미리 발급 가능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 미리 갱신된 여권 정보 등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교 홈페이지(http://www.sejong.ac.kr)에 공지합니다.
※모든 일정은 한국시간(KST) 기준입니다.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국외 체류 중인 외국인 학생이 비자발급 등의 이유로 발생하는 이후 문제는 전적으로 본인이 책임져야 함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종대 목표반 학생은 2차전형에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안내

  • 담당부서 주소

    (05006)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209호 원스탑서비스센터(입학팀)
  • 연락처

    • 02-3408-3973
    • intadmission@sejo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