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의 오늘이 더 큰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Sejong University One Stop Service Center
STEP 01
온라인 지원
STEP 02
서류 심사
STEP 03
면접
STEP 04
합격자 발표
STEP 05
송장 제공
STEP 06
등록금 납부
STEP 07
입학허가서
발급
STEP 08
학기 시작
단계 | 일정 | 비고 | |
1차시 | 2차시 | ||
1. 온라인 지원 및 서류 제출 |
2024.09.09. 10:00 ~ 2024.09.27. 17:00(KST) |
2024.10.21. 10:00 ~ 2024.11.08. 17:00(KST) |
• 접수: 세종대학교 원스탑서비스센터 홈페이지 (https://sos.sejong.ac.kr/) • 서류는 반드시 정해진 기한까지 세종대학교 원스탑서비스센터(입학팀)에 도착해야 함(기한 후 제출된 서류는 심사하지 않음) • 서류 제출 전 반드시 전형료 납부를 완료해야 함 • 필요 시, 사전 온라인 면접 심사 요청 있을 수 있음 • 서류 도착 여부 개별 안내하지 않음 |
2. 학과별 심사 | 2024.10.25. ~ 2024.10.30. | 2024.12.09. ~ 2024.12.12. |
• 필요시 개별연락 • 심사 내용은 합격/불합격 외 공개되지 않음 |
3. 합격자 발표 및 합격자 안내문 배포 |
2024.11.14. 17:00(KST) 예정 |
2024.12.30. 17:00(KST) 예정 |
|
4. 등록금 납부 |
2024.11.18. ~ 2024.11.22. 16:30(KST) |
2024.12.30. ~ 2025.01.03. 16:30(KST) |
• 합격자 등록 기간 내에 입학금 및 수업료 전액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별도의 통보 없이 입학 취소 처리함 |
5. 표준입학허가서 발급 | 2025.01.15.(수)~ |
※입학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에서 공지됩니다.
※필요한 서류 중 하나라도 누락되면 신청이 거부됩니다.
※비자 신청 시, 비자가 거절되거나 관련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담당부서 주소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