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세종대학교 원스탑지원센터

세종대학교의 오늘이 더 큰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Sejong University One Stop Service Center

경영전문대학원 입학안내

입학절차

  • STEP 01

    온라인 지원

  • STEP 02

    서류 심사

  • STEP 03

    면접

  • STEP 04

    합격자 발표

  • STEP 05

    송장 제공

  • STEP 06

    등록금 납부

  • STEP 07

    입학허가서
    발급

  • STEP 08

    학기 시작

입학 일정

단계 일정 비고
1차시 2차시

1. 온라인 지원 및

서류 제출

2024.09.09. 10:00 ~

2024.09.27. 17:00(KST)

2024.10.21. 10:00 ~

2024.11.08. 17:00(KST)

 • 접수: 세종대학교 원스탑서비스센터 홈페이지 (https://sos.sejong.ac.kr/)
 • 서류는 반드시 정해진 기한까지 세종대학교 원스탑서비스센터(입학팀)에 도착해야 함(기한 후 제출된 서류는 심사하지 않음)
 • 서류 제출 전 반드시 전형료 납부를 완료해야 함
 • 필요 시, 사전 온라인 면접 심사 요청 있을 수 있음
 • 서류 도착 여부 개별 안내하지 않음
2. 학과별 심사 2024.10.25. ~ 2024.10.30. 2024.12.09. ~ 2024.12.12.

 • 필요시 개별연락

 • 심사 내용은 합격/불합격 외 공개되지 않음
 • 합격여부 개별 안내하지 않음
 • 발표확인: 세종대학교 원스탑서비스센터 홈페이지(https://sos.sejong.ac.kr/) → 마이 페이지

3. 합격자 발표 및

합격자 안내문 배포

2024.11.14.

17:00(KST) 예정

2024.12.30.

17:00(KST) 예정

4. 등록금 납부

2024.11.18. ~

2024.11.22. 16:30(KST)

2024.12.30. ~

2025.01.03. 16:30(KST)

 • 합격자 등록 기간 내에 입학금 및 수업료 전액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별도의 통보 없이 입학 취소 처리함

5. 표준입학허가서 발급 2025.01.15.(수)~  

※입학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에서 공지됩니다.
※필요한 서류 중 하나라도 누락되면 신청이 거부됩니다.
※비자 신청 시, 비자가 거절되거나 관련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연락처 안내

  • 담당부서 주소

    (05006)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209호 원스탑서비스센터(입학팀)
  • 연락처

    • 02-3408-3973
    • intadmission@sejong.ac.kr